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풀이 의 모든것 - 두번째

by *^^*& 2017. 8. 4.
안녕하세요! 불나는꿈 해몽풀이 두번째 입니다.  혹시나 불나는꿈 해몽풀이 첫번째를 보고 오지 않으셧다면 확인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두번째 불나는꿈 해몽 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학교에 불나는꿈 해몽
학업과 관련하여 운이 좋고 학구열이 타오를 의미입니다.

몸에 화상입는꿈 해몽
병에 걸릴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집에 불이나  모두 타버리는 꿈
친구에게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이 난 그 친구가 크게 출세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불끄는꿈
화재를 진압하는 것은 찾아온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습니다.
준비하던일이 성과없이 무산되고 진행하던일이 진척이 없는등 업무적으로 막혀 있을 암시입니다.

길가에 불이 번지는 꿈
불이 보통 의미하는 것이 재물을 의미합니다. 길가에 불이 번지는 것도 재물과 관련된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늘에서 불꽃이 춤추는꿈
횡재수가 있어 뜻밖의 재물을 획득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물로 불을 꾸는 꿈
보통 불은 꿈에서 재물을 의미하는데요. 불을 꺼버렸기 때문에,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것을 암시합니다.전자제품을 사용하다 불꽃이 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불나는꿈 해몽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 흉몽이 가득 할 것이라 봤는데 생각 보다 성공, 번창 이러한 좋은 징조들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이번 밤에 좋은 의미의 불나는꿈이 찾아오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자신이 꿔보고 싶은 꿈해몽을 찾아보세요. 언젠가 꿔보지 않을까요^^* 오늘 하루도 좋은 날 되시고 좋은 꿈만 꾸는 날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불나는꿈 해몽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