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벌에쏘이는꿈 해몽 풀이 하기!

by *^^*& 2017. 8. 16.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요즘에 날씨가 많이 풀린것같네요.. 한동안 너무 더웠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꽃들 사이로 벌도 많이 날아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벌은 우리 생활에 꿀을 제공해주는 좋은 곤충이지만 한편으로는 벌침으로 생명에도 지장을 줄 수 있을 만큼 위험한 곤충입니다


현실에서 벌은 위험한 존재로 여겨지고 있는데 과연 꿈에서는 어떠한 해몽들이 있을까요??  이번 주제인 벌에쏘이는꿈 을 통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좋은 길몽들이 많이 있었으면 하네요^^ 여러분들도 자신에게 맞는 꿈을 찾아 해몽 해보시기 바랍니다~~  벌에쏘이는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에쏘이는꿈
임신하였을때 주로 꾸는 꿈입니다. 작가라면 좋은평을 듣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상황마다 조금 다르지만 재물을 얻기도 하며 반대적으로 병이나 근심걱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양면성이 있는 꿈이어서자신의 처한 환경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 잘 살펴야 합니다.

벌떼가 꽃에 모이는 벌꿈해몽
집안에 경사가 생길 의미입니다.

벌 나오는 꿈
꿀벌이 나오는꿈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꿀벌들이 꿀을 열심히 만들고 있거나 보는것은 재산이 늘어나는 것으로 재물운이 높아지는 꿈입니다.


말벌나오는꿈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말벌은 위험한 곤충으로 해몽풀이에서도 안좋은 일이나 사건을 뜻합니다. 말벌이 꿈에 나왔다면 조만간 안좋은 일이 생길 암시이며 만약 말벌을 잡는꿈을 꿨다면 액운을 막는 것으로 안좋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게 될 것입니다.

벌떼가 달려드는꿈
악인에게 시달림을 당하거나 고통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벌을 잡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올, 큰 돈을 벌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에 벌이 모여드는꿈
경사가 있거나 손님이 많이 들게 되거나 하는꿈 입니다.

벌집을 받는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행복이 넘쳐날 의미입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은 일상에서 실망을 하게 되는 일이 많아지거나 자신이 벌이는 일들이 위기에 처해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지금은 일을 확장하기보다는 정리하고 되돌아보며 더 나은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벌죽이는꿈
공격적인 말벌이나 꿀벌을 죽이는 것은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거리를 없애는 것과 같아서 고민하던 일이 있다면 수월하게 풀려 걱정거리를 없애 줄 것입니다.

벌떼가 꽃에 모여들어 꿀을 빨고 있는 꿈
벌떼가 꽃에 모여들어 꿀을 빨고 있는 꿈은 가정에 기쁜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러 올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작품이나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고 어떤 단체나 세력을 형성할 수도 있다.


많은벌들이 벌통을 계속 들락거리는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여 규모가 커지는 암시입니다.

나무에 달린 벌집에 수많은 벌들이 드나드는꿈
현실에서 큰 사업체를 경영하여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길몽입니다.
태몽이라면 아이가 자라나 부자나 권력자가 됨을 의미합니다.


머리에 벌침을 쏘이는 꿈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조직, 통제부, 기밀부,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 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머리에 벌침을 쏘이는 꿈은 타인과 연관된 피해 내지 손실이 발생되고 말썽이나 곤란을 치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벌에쏘이는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꿈해몽을 찾으셨나요?? 저는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행복이 넘쳐난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일들이 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꿈은 재미삼아 보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는 안하려 합니다^^ 아, 벌이 태몽과 관련 있다는 것이 조금 놀라웠는데요!! 태몽이 벌이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벌에쏘이는꿈 마무리 하겠습니다.


배설물꿈 해몽 의 모든것을 알아보자

송아지꿈 해몽 풀이의 모든것을 알아보자

거미꿈 해몽 풀이 의 모든것!

병아리꿈 해몽 풀이에 모든것!


댓글